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울산 태화동 맛집] 분위기도 맛도 사로잡은 '덕클' DUCKLE

lee__o 2022. 6. 20. 19: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화동에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태화강 국가정원쪽에 위치해 있는 가게에요. 국가정원은 먹거리가 잘 조성되어 있긴한데, 점심이나 저녁이어도 식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음식이 한정적이라 먹을게 없다고 느낀 적이 많았어요! ( 가득찬 옷장 보면서 입을 옷 없다고 생각하는 느낌이랄까요 ? )

딱히 끌리는데가 없었는데, 덕클이 생기고 나서,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ㅎㅎ
맛있어서 주변에 추천도 많이 했던 가게랍니다.

가게명 : 덕클 DUCNKLE
운영 시간 : 11:30 - 21:00 / 20:15 라스트 오더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 울산 중구 신기4길 18
화장실 : 유
주차 : 무

울산 태화동맛집 덕클

가게 외관입니다!
인테리어를 너무 잘하셔서 동남아시아에 여행 온 듯한 착각을 하게 만들정도로 분위기 GOOD!!

태화강국가정원 맛집 덕클

분위기 너무 좋지요 ?
비 오는 날에 가도, 여름에 가도 너무 잘 어울리는 음식점인것 같아요

입간판도 너무 귀엽네요.
노랑색으로 뽀인트를 준, 그런데 엄청 튼튼하게 생겼어요! ㅋㅋㅋㅋ

울산 맛집 덕클

뭔가 빈티지한 느낌이 좋아서 찍어본 돌출간판!
낡은 벽과 전봇대랑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 좋네요....

덕클 메뉴

매장 앞에 세워져 있는 메뉴판을 바로 보실 수 있어요!
주말에는 웨이팅 없이는 못 먹는...

남편과 저는 3.원앙볶음밥 6.소고기 탄탄멘을 골랐어요! 들어가보니 가지튀김이 핫했나봐요... 다 테이블에 가지가..



남편과 저는 이른 저녁시간대라서 자리가 여유 있었어요!
지금은 웨이팅이 엄청 긴데, 저희는 그 전에 다녀왔던게 다행이네여 ㅎㅎ


매장 내부에 보이는 인테리어 소품들,

테이블에 착석하시면, 앞접시와 나무젓가락, 종이컵을 직원분이 주십니다!

코로나때문에 나무젓가락과 종이컵을 사용하는 건가요 ? 잘 모르겠어요!ㅎㅎ

종이컵에 덕클이 귀엽네요 ^^ 자체 제작을 많이 한 것 같아요

울산 맛집 덕클 메뉴

그림만 보이는 신기한 포스터 ㅋㅋㅋㅋㅋ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맛집 덕클

저희가 창가쪽에 자리잡아서 저희 자리에서 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제가 벽쪽에 앉았더라면 더 넓게 보여드릴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식사와 함께 곁들여 먹는 양파 절임

셀프

식사를 하시다가 물이나 앞접시 티슈 등 필요하신 거는 셀프로 가져가시면 되세요!
카운터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요리조리 매장 사진을 찍다보니 음식이 나왔네요!

울산 덕클 원앙볶음밥 (13,0)

게살스프와 계란볶음밥을 같이 줘요!
처음 보는 비쥬얼이라 엇 뭐지? 했는데, 제 취향은 저격당했답니다.

덕클 소고기 탄탄멘 (10,0)

저희 부부는 아시안 푸드점에 갔을 때 탄탄멘이 있으면 꼭 시켜봐요! 좋아하는 요리라고 할 순 없는데, 이상하게 시키게 되네요, ㅎㅎ 둘 다 일본 여행 갔을 때 기차역에서 먹은 탄탄멘이 맛있었나봐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면서 땅콩 맛이 찌인했는데,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가

남편이 사진 찍을 때 잘 기다려죠요 ㅎㅎ

사진 다 찍자마자 둘이서 맛있었는지, 엄청 흡입!!
게살스프가 간이 쎘는데, 볶음밥이 옆에서 중화시켜줘요! 맛있는거+맛있는거 = 완전 맛있

소고기 탄탄멘은 얼큰!! 저희는 겨울에 가서 먹었는데 , 와 진짜 겨울에 시켜먹는 거 추천합니다 ! ㅋㅋ

탄탄멘, 원앙볶음밥 (게살스프, 계란볶음밥)

울산 태화동 맛집, 태화강국가정원 음식, 덕클

저희 진짜 완국 완밥했습니다.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야지 했었는데, 그 다음은 아직까지 없어요ㅠ 요즘에는 웨이팅이 항상 많더라구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요즘엔 먹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다음에 웨이팅 없을 때 다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셀프 서빙



덕클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