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울산 중구 카페] 노키즈 카페가 아니라서 엄빠도 한적하게 분위기 즐길 수 있는 카페 '업힐' uphill.

lee__o 2022. 6. 18. 18:09
반응형

오랜만에 저희 하나뿐인 친오빠네가 울산으로 방문했어요. 평일이라서 점심을 먹고 한적하게 즐기기 좋았던 카페후기 올려보려고 해요, 함월루에서 산책하면서 조카와 놀아주다가 카페인 충전을 위해서 제가 가자고 추천한 카페에요! 작년 크리스마스 시기에 다녀왔었는데, 크리스마스 트리랑 화이트톤의 카페가 너무 예뻐서 좋은 기억이 있었거든용 ㅎㅎ (제위주)

마침 함월루와 가까운 카페이기도 하구요? ㅎㅎ 이제부터 성안동에 위치해 있는 핫플 카페 '업힐' 올려볼게요.

 

가게명 : 업힐 uphill
운영 시간 : 월-금 11:00 - 21:00 / 토,일 11:00 - 22:00
(휴무는 인스타로 공지한다고 하니 방문 전에 한번 확인해보시고 가는게 좋을 듯해요)
위치 : 울산 중구 황암길 25 1층 업힐
주차장 : 유(카페 앞 공터)
화장실 : 유

 

 

친조카와 함께여서 언니가 노키즈존이면 안된다고 그랬었는데, 우려와 달리 업힐은 노키존이 아니었어요.

저는 이런 고민을 안해보다가 해보니, 엄마빠가 아이를 데리고 맘편히 가고싶은 카페를 갈 수 없다는 현실이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최근들어 울산 카페'수피아'에서 키즈 케어 존이라는 문구로 이슈가 되면서 트렌드가 바뀌고 있는 것 같아 좀 안심이 됐습니다. 

 

업힐! 엄빠들도 갈 수 있는 카페이니 당당히 들어가시고, 아이들 케어만 다치지 않게, 주변에 너무 피해를 주지 않게 주의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울산 중구 카페 업힐

 

화이트 톤에 조명으로 분위기를 준 깔끔한 카페지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4,500원), 아인슈페너 (6,000원), 아포가토 (5,000원), 아이스크림 크로플 (5,500원)을 주문했어요.

조카는 아이스크림ㅎㅎ

 

 

울산 중구 성안동 카페 업힐

여러분~ 크로플이랑 아포가토라떼 비쥬얼 좀 보고 가세요~ 로투스를 아이스크림 위에 올려주네요 ㅎㅎ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 지금 다시봐도 군침이..

 

울산 성안동 카페 업힐 크로플 디저트, 아포가토, 

이런 비쥬얼은 찍어주고 넘어가야죠 ?

 

울산 성안동 카페 '업힐'

근접 샷

 

항공샷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카페 매장사진이 부족한 것 같아  작년에 크리마스 시즌에 갔을 때 찍은 사진 같이 올려드려요!

 

울산 성안동 카페 업힐

밤에 가면 이런 느낌이랍니다! 정말 언덕 위에 위치해 있고 매장이 화이트톤으로 카페 자체가 조명 느낌이에요!

 

 

울산 성안동 카페

제 남편 ㅋㅋㅋㅋ 파파라치컷

절 냅두고 무심히 들어가는 롱패딩을 입고 있는 남자... 바로 제 남편이에여

 

울산 카페 업힐 , 키즈동반 가능

더 확대해서 찍어버려야지 ㅋㅋㅋㅋㅋ 콩깍지 씌어서 제 눈에는 귀엽네요 >< (별게 다..)

 

울산 카페 업힐, 저녁에 가도 분위기 좋은 곳

너무 이쁘죠 ? 카페 들어가기 전에 너무 예뻐 보여서 밖에서 쳐다보게 되요, ㅎㅎㅎㅎㅎㅎ 

울산 성안통 카페 업힐, 감성카페

크리스마스 트리 너무 이쁘지요 ??? sooooo~~~~~ simple 그래서 더 카페랑 어울리고 이쁜 것 같아요!! 

 

울산카페 울산핫플 업힐

새 모양의 조형물이 많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여기저기 찰칵 

 

트리는 예쁘니까 전신샷으로 한번 더 찍어봤어요 ㅎㅎ : )

 

 

 

이때는 브라우니+아이스크림 (5,500원), 로투스라떼(6,500원)을 먹었었네요! 

브라우니도 맛있었던걸로 기억해요!! 

 

저 브라우니 되게 좋아해요, 초코러버 헤헤

 

 

울산감성카페 업힐

작년에는 저렇게 룸 형식으로 되어 있는 곳으로 갔었어요! 3인인가? 4인 이상? 이면 가능했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친오빠가 방보다는 바깥에 있길 원해서 메인공간에 있었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옆이 메인 공간이에요!ㅎㅎ 외부에서 사진찍었을때 보이는 공간이랍니다!

울산카페 업힐

미드센추리 인테리어 물씬! 스테인리스가 이뻐서 자꾸 찍게 되는 사진이지요

저희 집은 우드 & 화이트 인테리어라서 이렇게 색다른 인테리어 공간에 오면 더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미드센추리에 심취해서 계속 찍었나봐요. 

 

 

갑분 마무리이지만 마무리는 해야겠지요?

울산 아이와 함께 가도 괜찮은 성남동카페 '업힐'이었습니다! 카페 앞에 자그마한 정원처럼 꾸며져 있고 야외좌석도 있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