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울산 남구 신정동 -FUDGE's BAKERY] 울산 카페/ 울산신정동핫플/ 공업탑 디저트 카페 / 공업탑 베이커리 맛집 /울산데이트

lee__o 2020. 10. 12. 12:43
반응형



안녕하세오. 바니니에오^_^

오늘은 울산 공업탑에 위치한 카페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카페가 한산해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맛있는 빵도 곁들어서 먹고 싶어, 커피와 빵을 한께 판매하는 곳으로 갔어요.! 대부분 카페가 판매하지만 직접 굽는 곳은 또 따로 있자냐요 ? ㅎㅎ

접근성 :
분위기 :
서비스 :
맛 :
재방문 의사 :

정문


퍼지네 베이커리 정문 사진이에요.
오래된 건물의 1층을 리모델링했어요. 공사할 때 뭐가 생길까 기대됐었는데, 너무 예쁜 카페가 생겨서 좋은 1인입니다 🤗


퍼지네 간판

퍼지네 베이커리 이름과 그림에서 느낌오셨겠지만, ㅎㅎ
퍼지는 카페에서 키우는 강아쥐 이름이에요, 사장님이 퍼지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런것마저 여성분들 취저지요 ? 히히



 



카페 외부 인테리어 자체도 요새 유행하는 우드와 플랜테리어로 눈길을 끌어서 계속 사진 찍고 싶게 만들어요.


한참을 밖에 있었다는,,,( 사장님은 익숙한 모습이였겠죠 ?ㅎ)

입구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


카페를 들어가기면 바로 앞에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
직접 굽는 베이커리답게 종류도 많고, 그때그때 솔드아웃이 되면 새로 구워 나온답니다!^_^




손님들 취향에 맞게 다쉬를 고르고,
원하는 빵을 직접 담아가시면 되요
예쁜 다쉬들이 많지요? 인플루언서들을 저격💛💛💛



 

히히 저희도 그릇을 고르고 옆으로 걸어가서 빵들을 골라봤오요 🤎🤎🤎🤎🤎🤎

빵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퍼지네 음료 LIST

음료는 계산대 PC에 붙어 있어요.
좀 크게 쓰여져 있으면 빵을 고르면서 같이 참고 할 수 있을텐데, 계산하기 바로 직전에 골라야하니, 선택장애를 가진 저한테는 너무 어려웠습니다 😭😭 또르르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






귀요운 퍼지





카페 내부

카운터 겸 주방 옆 공간



화장실 위치




입구 좌측 공간


저 공간에 앉으려고 했으나, 의자가 딱딱해서 제 친구가 줄편해 하더라구요. 그래서 폭식폭신한 곳으로 갔습니다.(친구가 임신을 했거든요💛)다시 한번 축하축하




입구 우측 공간


자리는 흰 쇼파로 선택!!!!


빵 진열대 바로 앞 공간





거울셀카🖤


뜬금없는 거울셀카였지요 ?

친구도 올라오고 카페도 예쁘고 사람도 없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잖아유 히히



아까 그 의자가 불편해서 나온 공간이에요!
입구 들어오시면 좌측으로 빠져있는 공간입니다. 사진찍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플랜테리어💚

저도 저렇게 예브게 식물 잘 키우고 싶은데,,
너무 어렵네요ㅠㅠㅠㅠ



아기의자

아기의자도 있으니 마미님들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인테리어 자재며, 색감이며 너무 신경을 잘 서주신 것 같아요.
안 예뿐 구석이 없어요 헝헝


퍼지 안뇽 ?
선인장과 예쁜 그릇들



새로 나온 고구마빵🍠


바닐라 라떼와 카페라떼
그리고 주문한 빵들입니다. 🤎🤎🤎🤎🤎

이렇게 예쁜 라탄쟁반에 담아 주시는 것 마저도 취저입니당


친구랑 먹고 얘기하다보니
퍼지 사장님이 오셨어요🦁🦁🦁 귀요오 히

담에 또 와야겠어요
베이커리만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다른 빵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