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울산 북구 정자 - 호찐빵 ] 찐빵, 만두 맛집 / 손만두 / 울산 북구 맛집 / 울산 정자 바다

lee__o 2020. 9. 12. 19: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니니에오 : )

 

오늘은 2주? 정도 전에 태풍 마이삭이 지나가고, 하이선이 오기 전에 방문했던 울산 북구 쪽 리뷰를 하려고 해요

 

코로나 블루라고 코로나19와 함께 바깥 활동을 하지 못하고, 무기력함을 느끼는 우울증 같은 증상을 칭하는 단어가 나올정도로 코로나 사태가 점점 심각해져서, 잦아질 기운이 안보여요...ㅠㅠ

 

모두들 건강조심하세요~!


 

 

 

 

같이 초록이들의 푸릇함을 드니고 기분전환해보아요

퇴근할때마다 이 전경을 보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것 같아요 

이 순간만?ㅎㅎㅎㅎ

육체가 힘든 건 어쩔수 없으니까요,, 그래도 기분번환 되서 좋아요

 

 

울산 선암호수공원

하루는 남펴니랑 산책할 겸 호수공원을 갔어요

그래도 울산에서 울산대공원 다음으로 현지인들에게 인기좋은 선암호수공원이에요부지도 넓고 호수를 둘러싸고 공원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산책하는데 아주 좋아요. 코로나19 로 거리두기 2.5단계가 시작되면서 산책하는데, 마스크 안쓴 사람은 한명도 못 본 것 같아요.

 

다들 잘 지켜내는게 힘이나면서 한편으로는 안타깝게 느껴졌어요.

 

 

사람들이 별로 없는 야심한 시간에 자주 돌아다니게 되는 것 같아요

 

 

태풍이 오기 전에 날이 흐릴대로 흐린터라 나가면 사람들이 별로 없겠다 싶어서 울산 정자 바닷가로 드라이브를 갔어요

 

허기가 사알짝 돌기 전에 지도로 찾은 호찐빵!!!

 

줄서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 맛이 궁금해진 남펴니랑 저는 바로 출발했습니다!!정자 앞바다랑 위치는 가까워요! (물론 차로 이동한다면요?,, 하하..ㅎ..ㅏ;;)걸어가는건 무리가 있습니다요

 

 

솥 안에는 만ㅅ있는 찐빵들과 손만두들이 있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이미 차 한대가 가게 옆에 비상등을 켜놓고 주문한 찐빵을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은 보이진 않았지만 미리 주문을 해놓고 바로바로 받아가는 손님들이 보였어요.

 

 

아니면 저희처럼 차를 주차해놓고 바로 주문해서 받아가시더라구요!따로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보이지 않았어요.

 

 

 

가격표

저희는 고기 왕만두 1인분, 찐빵 1인분 주문하였습니다!

사장님이 8분만 기다리라고 말하는 동시에 저희 찐빵과 만두들이 익혀져요 ><

미리 넣어놓고 찐다기보다는 그때그때 필요한 양 만큼 즉석으로 쪄서 주시니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사장님이 살짝 보이시네요~ㅎㅎ

앞에 냉장고에 보면 미리 만들어놓은 재료들이 보여요저기서 꺼내서 찜기에 넣고 바로 져주시더라구요.

 

 

 

옆짙은 옛날통닭집 (여기도 잘 팔리는게 함정)

 

고기 왕만두(우리꼬)

김 나는 모습을 찍으려고 했는데, 타이밍을 놓쳐버렸어요ㅜㅠ

 

왕만두 반죽에  부추를 넣어서 반죽을 했는지 초록초록이들이 있더라구요.

 

따끈따끈한 맛에 먹어야하니까 잽사게 받아서 바닷가로 바로 갔습니다.

파도소리는 들으면서 먹어야 울산사람이쥬~?히히

 

 

 

고기 왕만두 

맛도 맛이지만,

직접 반죽까지 만들어서 만두피가 아주 쫄깃하고 퍽퍽하지 않았어요.그리고 한입 베어먹는 순간 육즙이 흘러나올거에요육즙과 함게 입안 가득 들어오는 고기들 .........♥

 

사랑합니다.

 

그리고 만두피가 초록초록 부투? 대파? 같은 것이 있어서 더 건강해보이고, 맛나보여요!

 

 

호찐빵

가게 이름이 찐빵인만큼 찐빵이 젤루 맛있겠죠잉~?

그래요... 재미없게도 반전은 없었어요!!!

 

 

미미!!!!

 

 

저는 찐빵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속에 들어가는 팥앙금가지 직접 만드시나봐요! 많이 달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단맛에 담백하고 단팥빵 많이 먹으면 입안 혓바닥에 뭔가 텁텁한? 그런 느낌이 있잖아요?

 

이 찐빵은 그런거 즈언혀~! 계속 드루와드루와 해요? ㅎㅎㅎㅎ그리고 빵 자체도 딷스할떄 먹어서 그런지 더 쫄깃하고 맛있어요!

 

정자 바닷가가면 드셔보는거 추천해요!! 미리 사서 바닷에서 먹는것도 괜찮겠쥬 ?

 

 

 

 

ㅎㅎ 다음에 또 맛있는 정보 들고 오도록 할게요 ? 

 

 

 

 

호찐빵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