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울산 진장동 - 라멘집입니다] 돈코츠라멘 맛집/ 일본라멘/ 울산라면맛집

lee__o 2020. 9. 7. 1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니니에오: )

지금 태풍이 오고 있는데, 다들 조심하길 바랄게요😭
저는 울산 쪽이라서 비바람이 정말 장난아니네요..


저저번주에 갔던 밥집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테넷 영화보기 전에 간단하게 밥 먹으러 갔답니다.

울산 진장동 쪽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부터 우드우드 하네용
저희집에도 저런 중문을 하고 싶었는데,, 또르르


영업시간 11:00 ~ 20:30




menu


입구 양쪽으로 메뉴가 보이네용
여기가 본점이라고 하는데, 기대기대 ㅎㅎ



입구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보인답니다.
1인 좌석부터 4인석까지 있어요. 점심이나 저녁 혼자 먹으러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_^



살짝 등장한 남표니🤎


여기저기 곳곳에 소품들을 이용해서 잘 꾸미셨더라구요




저희는 좀 더 안 쪽으로 들어가서 4인테이블에서 식사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저희 테이블 바로 뒤입니당



테이블에서 옆을 보았을때 나오는 공간이에요.


체인인줄 모르고 들어갔다가 체인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진장동이 본점이라고 해요! 나이스!!
본점의 맛을 한번 볼까용 ? ㅎㅎ


대마도점까지 있어요! 와우

 

메뉴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참고로 이것저것 많은 메뉴를 맛 보는 걸 좋아해요.
물론 결정장애가 있기도 하지만,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돈코츠라멘 제 남표니도 돈코츠라멘을 시키고 싶어했지만 냉모밀소바! 그리고 교자 이렇게 세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남표니🤍 배려해줘서 고마오)



소금통이 귀여워서 ^_^


테이블 기본 세팅이에요
컵은 종이컵을 사용하고, 펜이 있는 이유는, 체크하는 종이가 있다는 거겠죠 ? ㅎㅎ

종이이 체크를 하고 사장님 불러서 주문하면 됩니당



화장실

남표니 화장실 갔을때 찍어봤어요.
외부에서 봤을때보다 생각외로 가게가 넓은 것 같아요.
자리도 여유가 많습니다 ㅎㅎ


나막신


메뉴를 주문하고 여기저기 훑어보면서 사진을 좀 많이 찍어봤어요. 불로그를 다시 시작하니 열의에 찼나봐요....하핫,,, 근데 이제서야 올리다니;;;lagy.....


 
전 메뉴 포장가능하다니 참고하시고요
초밥도 판매하네용


제일 처음 반찬은 서빙해주시는데,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당


애기의자


화장실 옆에 애기의자가 하나 있었어요. ^_^
아이랑 왔을때 앉힐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게 아주 중요한데
하나라도 있으면 유용하겠지요 ?




화장실이 1인용이네요.
남녀 공용이라서 약간 민망하면서도 살짝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배 아프면 어떡해여 😭
내부는 그래도 깔끔했어요 ㅎㅎ

화장실 옆 거울

화장실 바로 앞에 거울이 있어서 한번 찍어 봤습니단><
거울사진은 얼굴을 가려야 제맛이쥬🤍




외식 좋아!!


메뉴 나왔다는 소리가 들리니 이제 자리로 가볼게용ㅎ


꺄앗 돈코츠라멘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요


돈코츠 라멘🤎 위에 차슈 추가하려다 안했는데, 차슈가 생각보다 많이 얇아서 추가해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ㅎㅎ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은 기본으로 차슈2, 반숙계란1 이렇게 들어가요
국물도 진하고 간도 짜지 않고 적당히 괜찮았어요.
라멘집 가서 엄청 간이 쎈 집도 몇몇 있었는데, 여기는 딱 제 입맛에 맞춘 간인것 같아요~!

굳뜨굳뜨 돈코츠라멘 먹으러 올 만한 것 같아요.
다만 차슈가 얇은것이ㅠㅠ 아쉬웠습니당.
그 외, 숙주도 많고 면 양도 많았어요
인정


냉모밀소바

모밀이 좀 더 예쁘게 뭉쳐 놓았으면 좋을텐데,
아쉽죠...?
모밀 맛은,,, 좀 실망스러웟어요. 쯔유? 맛이 너무 많이 난다는 점. 그리고 모밀을 먹을때의 시원한 단짠 그 특유의 맛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모밀은 비츄!




기본 반찬


유부초밥 1 , 단무지, 무말랭이, 교자를 시켜서 간장 이렇게 나왔어요. 모밀 시키면 와사비와 갈아놓은 무 나옵니당~!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돈코츠 맛은 👍🏻👍🏻

교자 6piece

교자가 나왔는데, 어헛 😦 당황했어요
제가 생각한 교자랑 다른 비쥬얼이었어요.
고향만두 구운느낌이랄까 ?


교자..

고향만두 맞는 것 같오요 ㅎㅎ
제가 생각한 교자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잘 구워서 겉바속촉이었습니당




유부초밥은 나름대로 밥에 이것저것 넣고 양념을 해서 넣었더라구뇨. 저극적이지 않고 괜찮았어요 🙂


계란을 너무 놔뒀는지 익어버려서 슬펐어요 ㅠ몽글몽글하게 먹어야하는데,,, 힝힝




돈코츠 라멘 처음에는 제앞에 있었지만,
결국 남펴니한테 가서 완국당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빠도 입맛에 맞았나봐요


라멘입니다. 돈코츠라멘 먹으러 가는 것 추천드려요!
이상 울산 진장동 맛집이었어요😊

아! 그리고 이건 TMI지만 이날 영화 테넷 봤는데,
정말 짱존잼 이었습니다. 이해 안되도 재밌어용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