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울산 중구 태화동]이미 비건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토리스' 당일 방문 후기

lee__o 2022. 6. 25. 15: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건 레스토랑 후기를 들려드릴거에요.

 

우선 제가 2번정도 가려고 시도했으나 어떻게 다 안 맞더라구요ㅠㅠ 그러면 더 가고싶은거 있죠 ?

이번에는 성공했습니다 !!후후

 

가게명 : 토리스  [TORI'S]
운영시간 :
화 17:30 ~ 21:00 ( Last order 20:00 )
수-토 12:00 ~21:00 ( Last order 20:00 / Break  15:00 ~ 17:00 
일 12:00 ~ 20:00 ( Last order 19:00 / Break 없음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위치 : 울산 중구 신기4길 12
주차 : 가게 앞 또는 무
화장실 : 유

 

운영시간 보시면 아시겠지만 좀 헷갈리실 수 있어요! 

잘 보고 가셔야 하고,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저희는 다행히 12시30분정도에 가서 자리가 있었는데, 이미 2팀정도 있는 상태였고, 네이버 예약으로도 손님을 받기에 

일찍 안 가면 못 먹을수도 있겠구나 생각했답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할 시 당일 예약은 2시간 전에 마감된다고 하니, 그냥 최소 하루 전 날은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 드매장전면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밥집, 비건 레스토랑 맛집

채식주의자를 위한 레스토랑답게 초록초록하지요 ? 

플랜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길 가다가도 눈을 사로잡힐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 간판 의 조화가 합이 좋은 것 같아요

과하지도 않고 밋밋하지도 않고, 적당히 자연스럽게 예뻤어요.

 

 

울산 맛집 비건레스토랑 채식주의자를 위한 음식점 토리스

있는듯 없는 듯 귀여운 존재를 내뿜고 있는  돌출간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 ㅎㅎ

 

 

울산 맛집 토리스, 비건레스토랑

자, 이제 입장해볼게요.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여기, 이 자리가 저는 너무 예뻤는데, 때마침 비어 있어서 바로 착석!ㅎㅎ

 

원래는 1인식당이었는데, 오래 기다려야한다는 리뷰가 꽤 있더라구요.그래서 기다릴 준비하고 갔는데, 직원분이 1명 더 계셔서 바로바로 응대가 되었답니다!네이버 예약도 받는 식당이기에, 예약 여부 먼저 확인하고 착석 설명해주셨어요!

 

테이블에 기본 세팅되어 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오빠랑 저는 가지 파르미자나(13,0), 비건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8,5) 를 주문했습니다!

자기 파르미자나가 유명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메뉴 앞에 영어가 쓰여 있는데, 채식주의자도 여러 유형이 있잖아요 ?  참고 하시고 볼 수 있게 해놓으셨더라구요.

 

VE : 비건
Lacto : 유제품 함유
L-Ovo : 계란, 유제품 함유
Pesco : 해산물 함유
VGA : 비건 옵션 가능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외국인들을 위해서 영어버전의 메뉴판도 함께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국가정원에 위치해 있다보니 관광객을 위한 센스있는 메뉴판!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앞에 시선을 강탈하는 페인팅! 

플랜테리어와의 조화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밖에서 보는 것보다 안에 들어와서 보니 더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매장 중앙에 있는 여인초가 완전 커요! 

저희 메뉴 주문하기도 전에 벌써 자리는 5테이블 중 4 테이블이 찼어요. ^^ 시간은 1시 였답니다. 

 

12시 오픈인데, 1시에 자리가 어느정도 찼으니 인기가 많은 거 맞죠 ?ㅎㅎ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옷걸이도 한 켠에 준비되어 있어서 두꺼운 외투를 입는 겨울에는 유용할 것 같아요.^^

지금은 여름이니 텅텅 ㅎㅎ

 

테이블간의 간격이 여유있게 세팅되어 있어서 쾌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하실 수 있어요.

주택가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식당 외부의 소음도 거의 없는 편이었어요.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식물이 진짜 진짜 많아요. 

너무 ㅁ낳으면 지저분해보이고, 관리 안되고 그럴 수 있는데, 관리와 정돈이 잘 되어 있고 

아이들 상태로 씽씽?했답니다. ㅎㅎ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여인초가 천장을 뚫고 나가겠어요ㅎ (그럴일은 없겠지만.. 비유를 하자면 헤헤)

수형이 저희집 자식이랑 달라서 보니, 저렇게 천장에 끈을 달아서 형태를 예쁘게 잡아주셨더라구요!!

습도 보는 기계도 꽂혀있었..

역시 토리스의 터줏대감!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메뉴를 주문하고 잇으면 물과 그릇을 주십니다.

바틀이 앙증맞은 사이즈네요. ><

 

 

 

오빠랑 얘기하다보니 어느새 나온 비건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8,5)

재료 : 비건연어, 토마토 슬라이스, 두유크림치즈, 오이, 케이퍼, 딜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아이폰 vs 갤럭시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비건연어베이글 샌드위치

예쁜 음식이 맛도 좋다고, 너무 예쁘게 담겨져 나온 베이글 샌뒤치

비쥬얼은 80점 드리겠습니다. ㅎ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가지 파르미자나

베이글 사진 찍다보니 바로 가지 파르미자나(13,0)가 나왔어요.

재료 :  가지튀김,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감자취김 ,루꼴라 ( 부라타 추가는 안했습니다.)

+5,0하시면 부라타 추가 가능하세요. 

 

이름이 어려워서 파르미자나가 뭔지 알아봤는데,

익힌 가지, 치즈, 토마토 소스를 층층이 쌓아서 오븐에 구운 이탈리아 요리라고 해요!이탈리아어로 가지를 "멜란자네"라고 불러 보통 '파르미자나 멜란자네'라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어렵군.. 지네라고 할 것 같아요..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제 입맛에는 베이글이 더 좋았어요!

익힌 가지 요리지만, 저는 식은 가지튀김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베이글은 서브웨이+신선함 88을 더한 맛!

 

그리고 파르미자나의 루꼴라와 가지튀김 조합도 정말 좋았어요!

루꼴라 너는 정말 맛있는 채소야 ♡

 

베이글은 정말 양파가 신의 한 수 입니다!!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 ㅎㅎ

 

베이글은 썰기 힘들었다는 남편의 후일담

예쁘게 오픈되어 있어서 어떻게 썰어야할지 ㅎㅎㅋㅋㅋㅋㅋㅋㅋ

수제버거같이 탑 쌓여 있는 음식들보면 어떻게 썰어 먹어야하나 이런 난감한 상황 한번씩 다 경험해보시잖아요 ?

ㅎㅎㅎ 오늘도 경험한 거라고 보시면 되요, 난이도는 그것보다 낮지만..ㅎ

 

그냥 적당히 썰어 드세요. 예쁜 사진 다 찍었으니, 뱃속으로 들어갈 일 밖에 더 있나 ?><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가지 파르미자나

무참히 잘린 가지튀김들

감자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맥날 감튀 좋아하는 제 취향에도 맞았!!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오늘도 완밥!

 

채식은 먹을게 뭐 있겠어, 채식이 맛있을까?

채식하면 야채밨에 생각이 안났었는데, 편견을 깨주는 레스토랑!

생각해보면 저희나라는 채식주의자에게 좋은 나라인 것 같아요! 나물 종류도 많고, 많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튼 메뉴를 봤을때 이름이 익숙하지 않을 뿐이지, 메인 재료들을 보면 저희가 주변에서 많이 접한 음식들이랍니다!

맛있게 배불리 먹을 수 있었던  비건 레스토랑 '토리스'!

 

다음에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 )

 

2인 식사에 21,500원 나왔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오빠랑 제가 앉은 자리!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와이파이 비번 공유도 되요. 손소독제와 함께 세팅되어 있는 물티슈! 

 

울산 비건 레스토랑 맛집 토리스

오늘도 맛있는 점심 잘 먹었습니다!

 

모두들 맛점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