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울산 남구 선암동] 단체로 가도 괜찮은 남부순환도로 옆 쾌적한 공간의 감성 디저트 카페 "도노"

lee__o 2022. 6. 29. 15: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집 근처에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남부 순환도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지나가면서 보다가 이번에 리모델링을 한 건지 깔끔하고 예쁜 외관에 눈길이 끌려 밤에 방문을 하게 됐어요!

제가 하루종일 집에 있었던 날이라 오빠가 퇴근하고 콧바람이라도 쐬자고 ㅎㅎ(남편 최고🫶🏻)

8시 30분? 좀 안되서 들어갔고,
클로징은 10시였습니다!
저희는 굳이 오래 있진 않을거라서 상관없어 들어갔오요.

가게명 : 카페 도노 (CAFFE DONO)
운영 시간 : 10:00 ~ 22:00 (매일)
위치 : 울산 남구 남부순환도로 639
화장실 : 유
주차 : 유


카페 외관입니다!
밤에 가서 그런지 조명이 켜져서 너무 예뻤어요!
주차장도 넓었는데, 평일 밤에 갔던터라 여유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갔숩니다!ㅎㅎ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카페 전체를 찍고 싶은데, 카메라에 다 안 담겨요🥲
1층, 2층 카페로 이용가능합니다 !

울산 남구 카페 도노

들어가는 입구쪽에 보시면, 그쪽 천장에도 레일등을 설치해서 전체적으로 카페가 따뜻한 분위기를 주는 것 같아요! 주 광 색🧡


주차장쪽을 보여드리자면!

도로에서 카페 들어오는 길이 있고 그 옆에 식물들 쪽에 차를 주차하면 되요!

요르케

그리고 카페 입구 앞쪽에도 주차가능합니다!☺️



카페 입구입니다!
레일등 보이시지요? 인테리어 비용이 장난아니었을 것 같아요 허허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울산 남구 카페 도노

플랜테리어도 예쁘네요🌿🌿

애니시다 라는 식물인데,
저희 집에서도 키웠다고 하네요. 근데 전 기억이 없어요
남편이 데려오고, 남편의 손으로 1년도 안되서 끝맺음을 한 아이라 저랑은 교류가 없어서 기억도 안나여🤣

애니시다.. 안뇽 위에서 잘 자라렴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카페 도노에서 여러종류의 쿠키와 빵 등의 디저트류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 매장에서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베이킹 냄새가 솔솔 ㅎㅎ

울산 디저트카페 도노
울산 디저트카페 도노
울산 디저트 카페 도노
울산 디저트카페 도노

저희는 밥을 배불리 먹고 온 터라
오늘은 음료만 간단히 !


프릳츠 원두를 사용하나봐요
프릳츠가 진열대에 디피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카페 외관과 분위기 다 좋았는데, 메뉴판을 보고...
아쉬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세련된 분위기와 달리 투박한.. 스타일의 메뉴판 ㅎㅎ

오빠와 저는 흑임자 아인슈페너(7,0), 바닐라 라떼(6,0)를 주문했어요.. 금액이 사악하죠..?
스타벅스보다 비싼🤣🤣
비싼민큼 맛있겠지..? 기대하며 기다려봅니다.

메뉴판 글씨색의 차이는 뭔지 모르겠어요....


울산 남구 카페 도노

1층 카운터 옆의 공간입니다!
우측에 보시면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테이블이 있는데요.
옆에 문을 통해 나가시면 작은 정원이 있어요. 초록초록한 배경이 보인답니다🌿🌿

문 옆에 화장실 !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카운터 쪽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보여요!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음료를 받고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울산 남구 카페 도노

계단 올라가는 중간에 이렇게 세심하게 무릎담요도 준비해 주셨으니, 짧은 하의를 입으신분들은 참고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울산 남구 감성 카페 도노

2층에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그림 !
실제 전시되어 있는 작품이라서 눈으로만 보시고,
만지시면 안됩니다.라고 적혀 있어요.ㅎㅎ
화이트 앤 딥블루로 세련미가 뽝!

울산 남구 감성 카페 도노


저희는 창밖이 보이는 것에 자리는 잡았어요.
쇼파같은 의자가 편할 것 같아 앉았는데 오히려 맞은편에 있는 흰색 의자가 편하더라구욧?ㅋㅋㅋㅋㅋ

흑임자 아인슈페너, 바닐라 라떼
울산 남구 감성 카페 도노

2층에도 자리가 아주 여유있게 많고, 컨셉도 조금씩 다르게 세팅되어 있어서 구경할 재미가 있네요!
저 의자에도 한번 앉아보고 싶은😎



보통의 개인 카페와 달리 화장실이 1,2층에 각각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카페 만석이라고 생각하면^^ 필요할 것 같네요!

저 조명은 1층과 2층에 공통적으로 있네요✨


울산 남구 감성 카페 도노

편한 의자 ㅎㅎㅎ 안 편해 보이는데, 앉아보면 놀라실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 남구 감성 카페 도노

자! 그럼 음료를 한번 볼게요!
좌측이 누가봐도 흑임자 아인슈페너(7,0) 우측이 바닐라라떼(6,0)입니다 !
흑임자 아인슈페너에 미니 스푼을 주셔서 메뉴 픽엊해온 오빠에게 물었어요. 떠 먹고 먹는거야 ? 물어보니, 몰라? 아무말 안해주던데? 하더라구여.
이때 뭔가 호감도 떨어졌어요! 아인슈페너는 보통 크림을 섞지 않고 그대로 마시잖아요? 숟가락은 떠먹으라고 준건지 몰라서 그냥 내키는대로 마셨는데, 음
오빠의 평이 그렇게 막... 7천원 할 정도의 커피인가? 했어요.
그냥 아인슈페너가 훨씬 맛나요
블랙업 해, 수염 커피 마시세요..

울산 남구 감성 카페 도노 흑임자라떼
울산 남구 감성 카페 도노

씁쓸한 시음평을 듣고 저도 바닐라 라떼를 마셔보았슺니다! 제가 아메리카노를 잘 못 마셔서 거의 대부분의 카페를 갈 때 디저트를 안 먹는다면!! 바닐라 라떼를 마셔요.

그만큼 많은 곳의 바닐라라떼를 마셨는데요~. 아쉬운 맛이었어요! 얼음이 녹았을 때처럼 맹맹한 바닐라라떼의 맛이랄까요 ..?

ㅠㅜㅠ 6천원 주고 절대 안 마실 것 같은..

울산 남구 카페 도노

아쉬운 커피의 맛을 뒤로 하고 인테리어 구경하면서 두번째에누안 올 것 같다고 했죠.. 둘이서라면 안 올 것 같은데, 단체로 온다면 넓고 쾌적해서 와볼 만한 것 같아요!

울산 남구 감성카페 도노

저희는 베이지 쇼파쪽에 앉아서

울산 감성카페 도노

이렇게 반대편을 바라보며 마셨오요!
밤이라도 짧게 데이트하니 좋네요 💓💓

헤헤헤헤💓 오래오래 사랑하자




아까 있던 손님이 나가서 빈 공간을 한번 찍어줬답니다
인테리어가 돈이 무진장 들어갔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음료값이 비쌌나 싶은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다 먹음 음료를 1층에 반납하고 정원? 뒷마당? 을 가보기로 했어요

울산 감성 카페 도노
울산 감성 카페 도노

묘목 3그루? 정도가 심어져 있더라구요!! 쑥쑥 커서 잎이 무성해지면 더 예쁠 것 같아요!!


둘이서 데이트로는 좀 그렇고!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와볼 만하고, 단체삭이 필요하다 싶으면 오기 좋은 !!! 그리고 남부 순환도로와 가까워서 또 교통이 자가용인 분을 추천드려요!! 대중교통으로는 오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ㅠㅜ

핸드드립 커피를 마셔보는 것도.. 혹시 모르잖아요? 아주 감미로울지 ㅎㅎㅎ 마셔버시면 얘기해주세요!!🙂

남편의 모습과 함께 인사드립니다!


ㅃ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