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울산 중구 태화동]태화강국가정원 아늑한 주택형 카페 핫플, 대숲라떼 그리고 대숲빵으로 유명한 '카페 코이'

lee__o 2022. 7. 10. 19:35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오빠의 친구가 울산에 놀러와서 같이 맛있게 피자를 먹고

태화강 국가정원에 위치한 카페 코이를 방문했습니다.

 

 

✔ 가게 이름 : 카페 코이(cafe coi)

✔ 주소 : 울산 중구 신기9길 60

✔ 운영시간 : 11: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 (태화강국가정원 스타벅스와 파스쿠찌 사이 큰골목에 바로 위치해있습니다.)

✔ 전화번호 : 0507-1369-1595✔ 주차 : 무✔ 화장실 : 유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울산카페 코이

 

평상시 지나가면서 예쁘다 생각만 하고, 직접 들어가진 않았었는데,

이번 기회에 방문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았어요 !! ㅎㅎ

 

작은 정원과 주택을 개조한 카페의 모습이 잘 어우러져있어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울산카페 코이

 

 

나무랑 식물들이 많아서 살짝 동남아 카페에 온듯한 느낌도 드네용 ㅎㅎ

날이 흐려서 그런가용 ?

정원 안에는 파라솔을 설치해서 야외테이블 1자리도 있답니다.날씨만 좋으면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추천드려요!ㅎㅎ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울산카페 코이

 

 

카페 입구를 들어가면서 바닥에 하트 모양 돌 발견!! 

의도하신건가요 ? > <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울산카페 코이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울산카페 코이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야외 테이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카페코이 

오픈 11:00 마감 22:00 시간 참고하셔서 방문부탁해용~! 

 

 

카페코이에서는 직접 만든 디저트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

여기에서 대숲빵이 유명해서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다고 해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대숲빵 

대나무잎과 쑥이 들어간 바삭한 빵에

촉촉한 크림치즈, 100% 동물성 생크림이 들어갔습니다.

 

모양도 대나무 모양!

아이디어 정말 잘 내신 것 같아요 ㅎㅎ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팬더 크럼블 머핀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팬더와 팬더 옆에 대나무도 너무 아기자기해요 

사장님 아이디어 뱅크 ㅎㅎㅋㅋㅋㅋ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저희는 시그니처 커피 수제바닐라연유라떼(6,5)와 초콜릿비엔나(6,0) , 논커피 대숲라떼(6,0)

디저트는 대숲빵(7,5)과 뺑오쇼콜라(4,5)를 주문했습니다 ! ㅎㅎ

 

팬더크럼블머핀은 오빠친구가 여자친구 준다고 포장주문했어요!

포장주문은 음료 다 드시고 나가실 때 직원에게 말하면 챙겨주세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카페 _내부

디저트 디피위에 울라프와 팬더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 ㅎㅎ

대나무를 이용한 메뉴가 유명해서인지 여기저기 대나무 포인트! 

적벽돌과 우드계열의 인테리어도 너무 잘 어울리고

사람들로 하여금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흰 커튼 안쪽에는 테이블이 꽉차서 사진은 못 찍고

저희 자리에서 한 번 찍어봤어요.체이블도 널널하게 여유간격이 있어서 공간이 협소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저희 자리는 중앙 센터! 

밖으로는 초록초록한 정원이 보여서 눈이 맑아지고,

의자는 편안하고 좋았어요 ㅎ

 

오빠들이 편안한 의자를 찾아가더라구요 ? 헤헿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가게 안을 구경하다보니 

직원분이 저희가 주문한 메뉴를 테이블로 서빙해주셨어요.

눈에 띄는 대숲빵! ㅎㅎ

 맛도 기대가 됩니다.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키세스도 인원수만큼 서비스로 챙겨주네요 ? ㅎㅎ

오랜만에 보는 키세스 ㅎㅎ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초콜릿 비엔나 6,0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대숲라떼 6,0

대숲라떼 위에 있는 대나무를 얊게 뜬것 같은 것은

초콜릿으로 먹을 수 있지만옆에 이파리는 정말 대나무 잎으로 먹으면 안되욧~!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대숲빵 7,5  대숲라떼 6,0

톤 온 톤 ㅎㅎ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뺑오쇼콜라 4,5 그리고 수제바닐라연유라떼 6,5

tone on tone

 

음료들과 디저트 전부 다 너무 마싯마싯!!

대숲라떼는 말차라떼 느낌이에요! 

대숲빵은 겉이 설탕과자? 느낌으로 바삭바삭한 감이 있고

안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입안에 맴돌아요 ㅎㅎ

맛있는 식감 ㅎㅎ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coi

 

대숲빵은 먹을때는 

가로로 눕혀서 도지마롤 모양처럼 잘라주시면 되세용 ㅎㅎ

비쥬얼이 완전 핵 망가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coi

지인들이 울산으로 놀러 왔을 때 태화강 국가정원 구경시켜주고 

식후 카페로 안성맞춤인데요?

 

다음에 오빠친구한테 여자친구도 데려오라구 했어용ㅎㅎ

 

 

여자친구랑 맞춘 커플 은팔찌 구경한다고 

잠시 풀었었는데,

팔찌 혼자 차기 힘들어서

남편이가 도와주구 있어여 ㅋㅋㅋㅋㅋㅋ

 

남자가 남자의 손목에 팔찌 채워주는게

몬가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수줍어지는 사진 ㅋㅋ..ㅎㅎ

 

 

긴 담소를 나누고 이제 집으로 가야할 시간이 되었어요.

 

아래사진이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용ㅎㅎ

중간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앞 옆으로 가려져 있어서

부담스러운 자리 아니고 편했답니당.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coi

조화인줄 알았는데, 

화병에 생화가 있더라구요.

꽃들도 너무 예쁘고, 옆에 도베르만이 아주 멋지게 앉아있네여 ㅋㅋ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카페 코이 coi

 

이상으로 태화강 국가정원 핫플 카페 코이였습니다. 

프랜차이즈 카페가 아니라면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_^

 

적 극 추 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