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self./인테리어

[보금자리 만들기 - 베란다 2] 베란다 꾸미기 / 베란다 우드데크 / 커튼 설치 / 압축봉으로 커튼 설치하기 /이케아커튼

lee__o 2020. 8. 10. 00:25
반응형


이어서, 베란다를 현재 조금 꾸며놔서 같이 보여드리려 해요! 데크는 예전부터 많이들 배란다에 까셨는데, 요즘들어 코일매트도 많이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예쁜 디자인들도 많이 나오고 해서 저도 코일매트 쪽으로 마음이 기울었었는데, 오빠가 관리는 어떻게 할꺼며, 곰팡이 생긴다, 에휴,,


이런 등등,, 한숨나오는 소리를 해서 기존에 있던 우드데크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이사해서 설치하다보니 기존의 양으론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구매했던 사이트에서 다시 주문했답니다.


데크 위에 올려져 있는 싱물이들🌿


데크를 다 설치하고 나니 이전에 베란다는 생각이 안 날 정도로 변했어요 ㅎㅎ 아주 기분이 좋아요?ㅎㅎ


데크 정보


오늘의 집 어플 애용자다 보니 ㅎㅎㅎㅎ
오늘의 집에서 홈인테리어 물품을 많이 샀어요^_^
다들 집 꾸밀때 한번쯤은 다 본다는 어플이지요 ?


블라인드는 저렴이도 하려고 샀다보니, 품질이 많아 떨어지더라구요,, 종이 암막으로 밑에 끈으로 조절을 하는데, 종이가 접혀 있다 펴려니까 블라인드의 전형적인 느낌인 촤르르 떨어지는게 없었어요..

위에 설치하는 건 3M으로 붙여서 하는거라
일단 샀으니 떨어질때까지 사용하다가 버리려구요.


싼게 비지떡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
깨달음 ^^



커튼은 보일러실이 보기 싫어서 이사 전부터 생각을 했어요. 이케아에 필요한 물품을 사러 갔다가
마침 어울리는 커튼이 보이길래, 가격도 SALE!!!!!!

그럼 바로 사야하는 거 맞죠 ? ㅎㅎ



before
압축봉



저런 모습을 감추기 위해!!

커튼 설치를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




이케아 커튼

커튼이 많이 길더라구여.....?

그래서 다들 기술가정시간에 한번씩들 배우는 바느질을 시작했어요. 지금 바로 설치하고 싶어서 굳이 촘촘하게 바느질은 안해도 될 것 같아서 셀프로 해봤어요


커텐이 많이 길어서 끝 부분을 꼭! 쫙 펴서 작업을 해야해요
안 그러면 나중에 많이 울거에요
흐엉엉엉 기껏 열심히 했다가 가위로 다시 튿어낼수도..?





재봉 완료!!!


ㅎㅎㅎㅎㅎㅎ 드디어 재봉완료!
얼른 빨리 걸고 싶었어요! 그래서 컴퓨터방에서 싸커게임( 일명 피파) 하는 오빠 불러다가 설치해달라구 했어요! 끼얏 ><




After


설치완료!!!!
커튼 디자인이랑 우드데크랑 잘 어울리는 것 같고
그렇다고 너무 튀지도 않고 4계절 내내봐도 편안한 색인 것 같아요 ,,


이제 다른부분들도 조금씩 변화를 줘야겠어요 ㅎㅎ



아! 압축봉 정보


마찬가지로 오늘의 집 어플에서 구매하였어요!
가격대 낮은 아이들도 있었는데, 너무 낮으면 또 잘 떨어진다는 평도 있어서 저 아이로 구매했답니다!

다음에 또 기록할게요^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