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울산 동구 맛집] 내가 먹어본 중국집 중 손에 꼽는 로컬인기 중식당 맛집 '동해반점' 인기메뉴 볶음짬뽕 간짜장

lee__o 2022. 8. 21. 09:20
반응형

안뇽하세요 ㅎㅎ

오늘은 7월말에 대왕암 쪽으로 오빠와 볼일이 있어

저녁때가 되어 방문한 로컬 인기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원래 일정에 없던 대왕암이여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오빠의 네X버 지도상

즐겨찾기 되어 있던 중식당으로 가봤어요.ㅎㅎ

가게명 : 동해반점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 울산 동구 꽃바위3길 63
전화번호 : 052-201-1912
주차장 : 유 (가게 옆 공터)

 

 

이렇게 인기가 많을 줄 몰랐는데, 들어가보니

왁자지껄 이미 동네사람들로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먼저 가게 외관 사진입니다.

2층 건물인데, 1층만 식당이고 2층은 주거공간이에요.

사장님 건물 같아 보여요 ㅎㅎㅎㅎㅎㅎ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주차 공간은 가게 바로 옆에 이렇게 공터에 해주시면 됩니다.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이미 안에 들어갔을 땐 테이블이 몇자리 남지 않았어요.

직원들도 막 바쁘기 시작한 모습이 모이더라구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바로 메뉴판이 딱 보입니다.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홀을 둘러싼 가장자리로는 가족석이나 단체로

이용하기 좋은 룸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이렇게 룸이 있는 걸 보고

단체 또는 외식으로도 많이 이용하나보다~ 했는데,

정말 단체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오빠랑 저도 맛을 보고,

 

'어머나, 외식으로 와도 아주 좋을만한 곳이구나'

 

했답니다. ^__^ ㅎㅎ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오빠랑 저는 간짜장(7,5)과 볶음면(9,0)

그리고

미니 탕수육(13,0)을 주문했습니다. 

 

혹시나 미니탕수육 양이 작을까 싶어

탕수육 소짜를 주문하려 했는데,

직원분이 그럼 양이 많을 거라고

미니로 시켜도 충분히 남을거다 라는

현명한 조언을 해주셔서 바로 변경 ㅎㅎㅎ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볶음짬뽕 간짜장 맛집

코스요리도 있으니 단체로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방문 포장해가시면 10프로 할인 된다고 하니,

동네 주민들은 아주 좋겠어요 ㅎㅎㅎ

저희는 1시간 거리에 거주하므로 포장은 패쑤! ㅋㅋㅋ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인기 맛집이라 그런지 홀에 직원분이

3명? 정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가 들어왔을 때

테이블안내라던지 앞접시와 반찬 등 빠른 응대가 좋았어요!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메뉴를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미니 탕수육(13,0)부터 먼저 짜안! 나왔답니다.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미니탕수육(13,0)

와...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그리고

미니라고 해서 양이 적을줄 알았던 건 정말 오산입니다. ㅎㅎ

양도 푸짐하고, 갓나온 탕수육을 먹었을때

그... 하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오빠가 탕수육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탕수육을 먹어보곤 정말 맛!있!다!라고 하더라구요.

겉바속촉에 고기 잡내도 없고, 질기지도 않고,

식은 뒤에 먹어도 튀김옷이 눅눅해지지 않고 맛있었어요!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미니 탕수육(13,0)

그리고 간짜장!!(7,5)

제가 간짜장을 좋아라해요.

특히나 경상도에서는 이렇게 후라이를 올려서 주지용 히히

중국집을 가면 간짜장을 시켜먹는데,

정말 제 생애 간짜장 중 손에 꼽을만한 맛입니다.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간짜장 맛집

면도 탱글탱글하고, 간짜장 소스가 너무 달지도 않고

텁텁하지도 않고 정막 적당한 간이었어요.

 

그리고 양파가 어어어엄청 많아요!

양파를 많이 넣어 조리를 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최고!!

볶음짬뽕dl 원조라서 볶음면 맛집인데,

전 볶음면보다 간짜장에 한표를.. 쵝오입니다.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간짜장 맛집

그리고 동해반점이 원조라고 하는 볶음짬뽕인 볶음면(9,0) 나왔습니다. 

넓은 그릇에 채소들이 수북이 쌓여서 나와요, ㅎㅎ

국물은 자박자박하게 담겨 있습니다. 

 

볶음면은 생각보다 면의 양은 적고

채소의 양이 정말 많아요.

면이 좀 적네? 하면서 먹는데,

여기서 면이 더 많았으면 배가 찢어졌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모든 음식이 채소가 많으면 건강에 더 좋잖아요.

그래서 탄수화물을 줄이고 채소양을 늘린게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았어요.

볶음면은 정말 인기메뉴인지 테이블마다 하나씩 놓여져 있었어여.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볶음면(9,0)

 

저는 볶음면보다 간짜장이 더 좋았지만

모든 메뉴가 다 훌륭했던 동해반점!

 

지인이 놀러오거나

가족 외식 또는 단체 회식이라면

동해반점 정말 추천합니다.

저희 집에서 1시간 거리의 가게였지만

후회하지 않았어요!

 

이건 개취이니 다른분들은 모르겠습니다.>< 

 

울산동구 중국집 중식맛집 동해반점 

 

그럼 빈그릇 사진을 마지막으로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욧 : ) ㅎ ㅣ ㅎ 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