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솔직한 맛집,카페 후기

[경주 맛집 내돈내먹] 한우물회로 유명한 경주 인기 맛집 '우마왕' 다녀왔어요.

lee__o 2022. 8. 19. 1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8월 휴가로 다녀온 경주에서

한우물회 맛집을 방문했었어요!

 

물회 맛집과 그 때 방문했던

카페도 같이 소개시켜드릴게용 ㅎㅎ

 

울산에 거주하고 있어 좋은 점 중에 하나가

경주가 가깝다는 거에요! 

경주는 언제 가도 예쁘고 한국적인 것 같아요.

 

경주에서는 구경하실 것도 먹을 것도 많은데요

한우물외가 유명하더라구요 ?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생생정보같은 방송에서도 여러차례 방영이 되어

이미 유명해질대로 엄청 유명한 곳인 '우마왕'을 다녀왔어요

 

 

가게명 : 우마왕
운영시간 : 9:30 ~ 21:00 (15:00 ~ 17:00 Break time)
주소 : 경북 경주시 숲머리길 168
전화번호 : 054-775-7188
주차 : 유
화장실 : 남/녀 화장실 구분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우마왕 외관 정문이에요!

식사를 마치고 나와 찍어서 어둑어둑하네요.

이름이 마왕이라 그런지 붉고 푸른 조명이 엄청 쎄서 뭔가 마왕의 집에 ㅇㅆ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 

뭔가 일부러 조명 색도 그렇게 한것 같아요 ㅋㅋㅋ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우마왕은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쉬우실거에요

그리고 들어서면 바로 주차장인데, 인기맛집이라 그런지 주차공간이 넓음에도 만차였답니다. ㅎㅎ

 

 

 

가게 안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셀프코너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사람이 이미 만석이라 테이블이 꽉차 있어서 대기해야했어요. 매장이 바빠서 그런지 직원들의 응대가 좋지는 않아서

그 점이 아쉬웠어요. (나중에 아쉬운 부분 또 나와요 ㅋㅋ)

 

대기하다가 아무런 응대가 없어서 빈자리 생기면 앉으면 되나보다 하고 

미처 치우지 못한 빈자리가 있어 제가 그 테이블로 가 직원분을 불렀는데, 남자 직원 분이 다시 대기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입구 앞에 서서 계속 서성거렸어여 멀뚱멀뚱 어떻게 하라는건지 ;;  3-5분 정도 기다리고 있으니 다른 여자 직원 분이 오셔서 자리 기다리는거냐 물어보시며 바로 자리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그 남자직원은 기다리는 3-5분 사이에 왔다 갔다 하면서 여러범 마주쳤는데, (아까 그 테이블은 또 치워져있음,,) 아무 응대 없어서 기분이 좀 뭐지 싶었어요.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기본찬은 제일 처음 가져다 주시는데, 그 이후는 셀프코너에서 리필해서 드시면 되세요.

바쁘니 물도 깜빡하더라구요. 그 남자직원분이 ^^ ;;;  달라고 하면 주실거에요,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가게 내부 입니다. 가게도 엄청 넓고 좌석도 많지요 ? 

저희가 들어가고 얼마안되서 바로 재료마감이라고 손님을 더 받지 않더라구요

가신다고 하시면 일찍 가서 드시기를 추천해요!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오빠와 저는 한우탕( 13,0) 과 한우물회(13,0) 를 주문했어요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판매용 생수도 있더라구요

저희 오빠는 저거 보고 생수도 사야 하는 곳인가보다 했는데, 그럴리가 있나요...

유럽도 아니고, 한국에서 !!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해할 수 있는 손님들이 꽤 있을 거에요.

물을 제일 처음 줬다면 그렇겠지만 바빠서 잘 못 챙겨주니 ㅋㅋㅋ 그래서 오해했나봐요

 

 

기본찬은 이렇게 나와요

오뎅반찬과, 샐러드, 무피클?, 깍두기, 오이, 쌈장

 

깍두기는 익지 않은 상태더라구요.

국밥집이나 다른 갈비탕 집에 갔을 때 먹는 김치를 생각하고 드시면 안되요 ㅎㅎㅋㅋ

저는 익은김치를 좋아하는터가 깍두기에는 손도 안댓어요 ㅠㅠ

 

 

반찬 부족하시면 처음에 보셨던 셀프코너에 가셔서 가져오시면 되세요

 

 

물은 이렇게 500ml와 종이컵을 함께 줍니당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얼마 안 기다리고 메뉴가 곧바로 나왔어요.

 

 

한우물회 ( 13,0)

유명한 맛집인 것 치고, 음식이 나왔을 때 재료의 가지런한 모습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다음 한우탕을 기대해볼게요..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한우물회13,0

 

한우탕(13,0)

한우탕의 비쥬얼은 물회보다 더 심각하죠?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뭔가 그냥 뚝배기에 퍼 올린 느낌이랄까요 ㅋㅋ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한우탕13,0

 

 

 **맛평가 : 한우물회 맛집 답게 물회 맛은 정말 좋았어요.

고기도 그렇고 간이 많이 쎄지도 않아서 좋았구요. 국수가 따로 나와 물회를 어느정도 먹은 뒤에 국수를 넣어 먹고, 밥을 넣어라고 하더라구요. 단계별로 여러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맛도 있고 재미도 있었어요.

간이 너무 강하지도 않아서 적당했던것 같아요,

 

한우탕 같은경우에는 일반 갈비탕 맛과 비슷해서 특별한 점은 찾지 못했어요.

다만 갈비가 아니라 한우고기라는 점 ? 얆은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기는 하지만 비쥬얼에서 실망을 했네요.

다음에 간다고 하면 물회를 두그릇? 시킬 것 같아요.

 

 

 

아이가 앉을 수 있는 의자와 앞치마도 있으니 필요하시면 가져가서 쓰시면 되용

앞치마도 필요하다고 말씀하니 위치 알려주시더라구요! 

들어오는 입구에서 좌측 공간으로 이동하시면 배너 옆에 바로 위치해 있어요

셀프로 들고 가시면 됩니다.  : )

아기 의자는 모르겠네요 ㅎㅎ 셀프인지 ;;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이상으로 내돈 내먹 경주 한우물회 맛집 '우마왕;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모두들 맛 점 하세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