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daily./끄적끄적

[울산 태화동 미용실]태화강국가정원에 40% 9월 할인 이벤트 중인 신상 미용실 '헤어르뽀렘' 베이직 염색, 기장추가, 가격정보

lee__o 2022. 9. 7. 17: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태화동 태화강국가정원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한 신상 미용실!!

헤어르뽀렘 이용후기입니다. ^^ 현재 머리 상태가 부시시하고, 염색도 셀프로 했다가 망해서 톤다운하려고 예약했어요!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시면 40% 할인 중이라고 하니 

이런 할인이벤트 놓치면 안되겠지요 ? ㅎㅎ (일부 시술은 제외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크리닉 같은 경우는 이벤트에서 제외된다고 해요 ~!)

 

네이버 예약은 아래 링크 바로 클릭하시면 나와요~!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26427433?c=14393306.4466035,4238899.5250789,13,0,0,0,dh&placePath=%2Fbooking

 

네이버 지도

중구 태화동

map.naver.com

 

가게명 : 헤어르뽀렘 국가정원점
영업시간 : 10:30-19:30 (마지막 예약시간 : 19:00)
주소 : 울산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205 3층
전화번호 : 0507-1305-2820
주차장 : 유 (지하, 지상 주차장)

 

 

시술 가격 같이 첨부합니다~!

기본 염색 + 기장에 따라 추가비용으로 계산된다고 보시면 되세요 ^^

 

 

국가정원 울산테라스~! 봐도봐도 외관이 깔끔하고 예쁜것 같아요 ^^

스벅 위에는 뭐가 생길까 했는데, 3층 헤어르뽀렘, 4층 생활맥주, 5층은 헬스장이 들어섰네여 ㅎㅎ

 

다음에는 생활맥주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주차는 지하 주차장 또는 건물 정면에서 봤을 때 좌측 골목길로 쭈욱 들어가시면 지상주차장이 있습니다.

테라스 건물 뒷편에도 2자리 정도?되는 지상주차장도 있어여! 군데군데 주차할 수 있게 최대한 배려한게 느껴지네용ㅎㅎ

 

 

제가 가려고 하는 헤어르뽀렘은 테라스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미용실 안에 들어서자마자 우와~ 하고 생각했어요. 시야가 확 트이고, 통유리로 해서 더 넓어보이고,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내는 것 같아요.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입구 들어서면 바로 옆에 데스트가 있어 직원분이 바로 예약 확인과 짐보관을 도와주세요~!

(참고로 저는 수인헤어디자이너님께 네이버예약 미리 하고 갔답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 놓인 테이블에 가서 기다리고 있으면 음료를 주셔요~!

제 기억으로는 녹차, 믹스커피,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있었는데, 저는 아이스티로 부탁드렸습니다.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이렇게 창가쪽에서는 바로 태화강국가정원을 보실 수 있어요.

머리하면서 이보다 힐링될 수 있는 뷰가 또 어디 있을까요 ? ㅎㅎ

헤어르뽀렘 국가정원 가실거면 낮에 가세요 밝을때 ㅋㅋㅋㅋㅋㅋ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야외 테라스도 나갈 수 있는지 테라스쪽에도 

의자가 놓여있었어요!

 

하지만 가을햇볕이 너무 쎄서 저는 안나갔답니다..... 하하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인테리어 정말 깔끔하죠 ? 

보통 여자들은 컷트가 아니라면 기본2시간 잡아야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에 오래 앉아 있다보면 괜히 지치고, 기 빨리고 그랬는데, 

이런 뷰를 보면 좀 덜할 것 같아요!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샴푸실은 우드로 포인트를 줬어요~!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샴푸실은 안쪽은 1인실이고, 바깥쪽은 2인실이에요!

 

뭔가 타일이 고급져 보여서 찍어봤네요 ㅎㅎ;;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직원분이 주신 아이스티와 스낵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급하게 걸어와서 바로 마셔버렸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달아서,,, 얼음을 좀 녹이고 마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한 두모금 마시다 보니 디자이너님이 저를 불러주세요~!

 

자리로 착석!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헤어르뽀렘에서 선불권으로 진행되고 회원권이 거울에 붙어 있었어요!

지금은 네이버 예약 40%할인이벤트 진행중이라 중복은 안되시고

여쭤보니 크리닉하시는 분들은 따로 할인이벤트가 없어 회원권으로 하신다고 해요 : ) 

 

 

따로 생각을 하고 간 색상이 없어서, 수인디자이너님과 상의하고 색상을 골랐어요~!

 

현재 제 머리 상태는 셀프 염색으로 인해 군데군데 검정 얼룩이 있는 상태고

기존 제머리 색상은 갈색부분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햇빛에 비춰지면 밝은 갈색이라 버누 브라운쪽으로는 염색하고싶지 않았어요 ㅠㅠ 그리고 노랗게 물 빠지는 것도 제가 기피해서 애쉬가 섞인 느낌이었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울산헤어르뽀렘 수인헤어디자이너

사진 보시며 아시겠지만 뿌리 쪽과 머리 끝 쪽, 중간 부분적으로 검정빛이 있죠?ㅠ

이 부분은 염색이 안된다고 보시면 되요ㅠㅠ 셀프 염색... 저는 이제 안하렵니다. 하하

 

상의 후 고른 색상은 일루미나 시술 ? 스타더스트-6으로 선택했어요!

잿빛이 도는 브라운이라고 보면 된다고 하셨어요, 

색상이 빠질때도 고급지게 빠진다고 하셔서 홀려버리듯 고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톤다운도 시키구요!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일루미나 염색 스타더스트

 

염색약을 바른 후의 제모습.. ㅋㅋㅋㅋ

거울로 보이는 창밖 뷰 .. 좋쥬?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1시간 좀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제 머리 같은 경우는 모발이 얆아서 염색을 하면 색상이 잘 나오는 편인데, 

이번에는 검정물이 들어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허허

 

샴푸할 때 보통 마사지를 길게 해주시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는 않아서

아쉽기도 했지요 ㅠㅠ 

 

염색완성된 사진 어떤가요 ? 

좌측 사진이 염색 후, 우측이 염색전입니다!

확실히 깔끔하게 톤다운이 된 것 같아요. 

 

염색 후 / 전 울산미용실 태화동미용실 헤어르뽀렘국가정원점 수인헤어디자이너 일루미나 염색

제가 시술한 비용은

베이직 염색 (88,000원 * 0.6%) + 가슴 기장추가 (66,000원) + 일루미나 시술 (55,000원) 으로 보시면 되세요.

 

이 길이에 제가 염색을 안해봐서 그런가 제 기준에서는 비싼 금액이였어여~! ㅎㅎ

그래두 검정 얼룩이 보이긴 하지만 나름대로 톤다운이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