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와 hygge 그 사이

travel./국내에서

[울산 여행] 데이트도 피크닉도 가능한 울산가면 꼭 가봐야 할 '태화강 국가정원'

lee__o 2022. 6. 18. 18: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에 오면 꼭 가봐야할 명소 태화강 국가정원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태화강 국가정원 아래 지도에서 보시겠지만 엄청 넓어요! 그 중에 소풍마당이라고 만남의 광장 양측으로 있는 피크닉 가능한 공간을 안내해드릴게요!

 

2m*2m 사이즈의 원터치 텐트 설치도 가능해서 주말 나들이 많은 가족분들도 즐기러 나오신답니다! 

 

 

 

 

최근에 소풍마당에서 텐트 이용시간이 변경되었어요! 원래 9:00~18:00까지였는데, 6~9월은 해가 길어져 19:00까지 허용된다고 하니 텐트 이용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소풍마당 중에서도 만남의 광장 우측이 스타벅스, 이디야, 공차 등 많은 카페와 편의점이 있어서 더 이용하기 편리한 것 같아요! 

 

 

그리고 피크닉 시즌에는 소풍마당이 발 디딜틈도 없이 텐트로 붐벼서, 돗자리 구역이 추가로 생성되었어요!

대나무 생태원 바로 앞 구역이랍니다! 만남의 광장 우측에서 무지개분수가 있는 쪽으로 가시다보면 나와요! 돗자리구역이라고 팻말이 꽂혀 있으니 당당히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 )

 

 

태화강국가정원 울산여행

아래 사진은 모네의 정원 이에요!

국가정원 만남의 광장 사잇길로 쭉 들어가면 우측 편에 보실 수 있어요! 어린이 놀이터 가기 전이랍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가 흐렸던 날이라 먹구름이 잔뜩 끼어있네요 ㅎㅎ

 

그래도 흐린날은 흐린대로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모네의정원

분위기가 촉촉하지 않나요?

들끓었던 마음도 이 광경을 보면 차~아분해질 것 같은데요 ? ㅎㅎ

 

 

울산태화강국가정원 울산명소

다음에 울산에 오시면 꼭! 한번 들려주세요!

울산 꽃 축제 기간에는 정말 예쁜 꽃들을 원없이 볼 수 있답니다.! 태화강 국가정원 자체 인스타그램 계정도 있으니 쏠쏠한 정도 미리 참고해서 오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아래 링크 첨부합니다. :)

 

 

https://www.instagram.com/ulsan_garde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